우리는 품질 좋은 제품을 만들어 더 건강한 세상을
만드는 데에 기여하는 헌신적인 사람들의 회사입니다.
켈로그의 창업자 W.K. Kellogg는 ‘최고 품질의 제품을 통해 고객을 건강하게 하자’라는 철학 아래 회사를 경영했습니다.
켈로그는 전 세계 180여개국에서 1,800여개의 다양한 제품을 생산 및 제공하는
세계 최대의 시리얼 기업으로 2018년 기준으로 135억 달러(약 16조) 매출을 달성했습니다.
또한 켈로그는 전 세계 두번째 규모의 쿠키, 크래커, 스낵 제조업체입니다. 켈로그는 다양한
영양 프로그램도 지속적으로 실시해 식사와 건강에 대한 인식을 높여왔습니다.
01
To enrich and delight the world through foods and brands that matter 가장 중요한 식품과 브랜드를 통해 세상에 풍요로움과 기쁨을 제공합니다.
02
Nourishing families so they can flourish and thrive 가족에게 영양을 공급하여 가족의 성장과 번영을 지원합니다.
03
Be the 1st choice of breakfast, snacks and people 켈로그는 아침식사, 스낵시장과 사람들을 위한 최상의 선택이 되는 회사가 될 것입니다.
한국에서는 1981년 3월에 켈로그와 농심의 합작으로 농심켈로그(주)가 탄생했습니다.
1983년 9월 안성 공장 설립을 시작으로 국내 최초로 구운 옥수수로 만든
플레이크 형태의 시리얼인 콘푸레이크를 생산했으며, 이후 매년 꾸준히
괄목할만한 성장을 하며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